전화 좀 받어
013년 1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예쁘다"로 데뷔한 3인조 남성 그룹 "에어플레인(엠나인, 성민기, 보기리)" 이 더운 여름 시원하게 두 번째 싱글 앨범 [전화 좀 받어]를 발매 한다.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2013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 이 달의 루키상” 을 수상한 ‘에어플레인’은 이번 두 번째 싱글 앨범으로 얼마나 대중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설지 큰 기대가 된다.
[전화 좀 받어]는 한번쯤 다퉈본 연인들이라면 공감 할 수 있는 이야기를 재치있는 가사로 풀어 기타 연주의 잔잔하면서도 밝은 분위기가 더해져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다.
또한, 이 곡은 메인보컬 “성민기”의 3옥타브를 넘나드는 고음이 돋보이며, “엠나인”의 경쾌한 랩과 “보기리”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전체적인 프로듀싱은 리더인 "엠나인"이 직접 나섰으며 "슈프림팀", "긱스" 등 많은 앨범에 참여한 "TK(정일혁)"와 "Deeno(이상욱)"가 이번 앨범의 작곡 및 편곡에 힘을 쏟아 완성도를 더욱 높였으며, “버벌진트”,“스윙스”등의 기타 세션으로 유명한 “한요한”의 기타 연주가 더해져 탄생되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랩퍼 "보기리"가 작사 뿐만 아니라 작곡에도 직접 참여해 더욱 탄탄해진 구성으로 “에어플레인” 멤버들간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는 곡이 완성되었다.
[전화 좀 받어]는 첫 번째 싱글 앨범 “예쁘다” 이후 10여곡이 넘는 곡 작업을 꾸준히 거치고, 그 중에서 뽑은 최고의 곡인 만큼 멤버들의 이번 앨범에 대한 각오가 남다르다.
또한 “에어플레인” 멤버들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다음 앨범 준비를 꾸준히 하고 있으며, 앞으로 보여질 그들의 활동과 행보에 큰 기대를 해본다.